TV , 연예 소식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 빛나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 셀카 공개

보라카이 2022. 6. 17. 17:11
728x90
반응형
SMALL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 빛나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 셀카 공개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 빛나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 셀카 공개,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 빛나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 셀카 공개

 

 

 

16일 임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임사랑은 노란색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임사랑은 활짝 웃으며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임사랑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였다.

 

 

한편 임사랑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모태범과 인연을 쌓아가고 있다.

 

 

임사랑 인스타 출처

 

 

반응형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 빛나는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 셀카 공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