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남편 상간녀 4명 불륜 폭로

보라카이 2022. 6. 5. 05:16
728x90
반응형
SMALL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남편 상간녀 4명 불륜 폭로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남편 상간녀 4명 불륜 폭로,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남편 상간녀 4명 불륜 폭로

 

 

 

6월 4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빚 보증금 3억 원을 헌신적으로 갚아 준

아내를 두고 20년 동안 불륜을 저질러 온 유명 운동선수 남편을 고발하는 이야

기가 방송되었다.

 

 

이날 최화정은 "20여 년을 참고 또 참았지만 아내의 인내심을 여기까지라고 한다.

유명 프로야구선수였던 남편의 불륜 행각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내는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예전에는 많이 유명하였던 사람이다.

야구하던 사람이다. 

 

 

FA 하면서 바람을 피운 것 같다. 어떤 여자의 차에서 내리는 걸 봤다.

저 사람 차에서 뭔가 했구나 직감적으로 느꼈다.

 

제가 아는 상간녀 이름만 4명이다. 따라가 보니 모텔로 들어갔다.

 

 

제가 가정에 대한 갈망과 소중함이 남들보다 100배 이상이다.

이혼은 꿈도 꾸지 못하였고 정말 힘들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남편 상간녀 4명 불륜 폭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