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원더걸스 선미, 빛나는 미모와 몸매 화보

보라카이 2022. 5. 31. 05:13
728x90
반응형
SMALL

 

원더걸스 선미, 빛나는 미모와 몸매 화보

 

원더걸스 선미, 빛나는 미모와 몸매 화보, 원더걸스 선미, 빛나는 미모와 몸매 화보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선미 화보 촬영은

"선미네 서머 네일샵"을 주제로 선미의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었다.

 

밝고 화사한 매력을 드러내고 통통 튀는 발랄함을 뽐내며 자신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준 선미.

 

 

"선미네 네일샵"을 주제로 영상 촬영도 함께 진행하여 쉽고 간편하게 네일샵

퀄리티의 젤 네일을 즐길 수 있는 엣지유와 선미의 매력을 담아냈다.

 

 

 

 

코스모폴리탄 출처

 

 

 

 

 

 

 

 

 

 

원더걸스 선미, 빛나는 미모와 몸매 화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