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내가 키운다" 싱글맘 채림,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

보라카이 2021. 10. 11. 20:34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키운다" 싱글맘 채림,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

 

"내가 키운다" 싱글맘 채림,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 "내가 키운다" 싱글맘 채림,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

 

 

 

10일 채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날이 그날인 것처럼, 파장을 일으키는

직업을 가졌고 다른 목적으로 나에게 파장을 일으키려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만 결국 삶의 균형을 잡는 건 오롯이 나만의 몫이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채림은 무엇인가를 고민하는 느낌으로 자신의

휴대전화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채림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채림 인스타 출처

 

 

 

 

 

 

 

 

 

"내가 키운다" 싱글맘 채림,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