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라디오스타" 가수 비, 박진영에 대한 추억 이야기

보라카이 2022. 5. 11. 22:06
728x90
반응형
SMALL

 

"라디오스타" 가수 비, 박진영에 대한 추억 이야기

 

"라디오스타" 가수 비, 박진영에 대한 추억 이야기, "라디오스타" 가수 비, 박진영에 대한 추억 이야기

 

 

 

5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비가 박진영에게 트레이닝을

받던 과거 시절을 회상하였다.

 

MC인 김구라는 "박진영이 프로듀서로써 비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라고 물어보았다.

 

 

비는 과거의 자신을 회상하며 "(박진영) 형이 주문했던 모든 것을 다 해내며

"1분 12초에 손을 뻗을 때 왼쪽으로 봐"라고 하면 진짜 하였다고 말하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가 놀라며 "JYP 소속 가수 이야기를 들어보면 박진영이 매우

깐깐하기로 유명한데, 그런 걸 다 해낸 거냐"라고 하자 비는 "그냥 생각이

없었다. 나는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말하여 MC들이

폭소를 터뜨렸다.

 

 

그러자 비는 "나는 진지했다"며 "어떤 수용소에 갇혀서 나는 벌을 받고 있다고

세뇌하여 그런지 딴짓을 할 엄두를 못 내었다"라고 덧붙였다.

 

 

 

 

 

 

 

 

 

"라디오스타" 가수 비, 박진영에 대한 추억 이야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