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머선129" 강호동, 우주소녀 쪼꼬미 4인방 조력자로 출연!

보라카이 2021. 8. 12. 15:17
728x90
반응형
SMALL

 

"머선129" 강호동, 우주소녀 쪼꼬미 4인방 조력자로 출연!

 

"머선129" 강호동, 우주소녀 쪼꼬미 4인방 조력자로 출연!, "머선129" 강호동, 우주소녀 쪼꼬미 4인방 조력자로 출연!

 

 

 

8일 카카오TV "머선 129"는 "한 끼? ㄴㄴ 떡볶이는 두 끼로 드세요... 제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그룹 우주소녀 유닛인 쪼꼬미는 다영, 수빈, 여름, 루다가 일일 정보원으로 출연하였다.

 

 

 

이날 강호동과 우주소녀 쪼꼬미는 여고생 콘셉으로 "두 끼"를 찾았다.

 

강호동이 "지금까지 한끼줍쇼는 해봤어도 두 끼는 처음이다"라고 말하자 루다는 "나는

여기 많이 와보았다. 호동이는 여기 처음이야?"라며 놀라워하였다.

 

 

유튜브 출처

 

다영과 수빈도 "너 고등학생 아니지?", "너 민증(주민등록증) 까 봐"라며

두 끼가 처음인 강호동의 나이를 의심하였다.

 

이에 강호동은 "나 17살 맞다. 2004년생이다"라며 "17살로 안 보여?"라며

무언의 압박을 하였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보인다"라고 답하여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어 강호동이 "어디가 제일 17살 같냐"라고 물어보자 수빈은 "나는 눈 같다.

호동이 눈에 주름이 17개 정도 있다"라고 말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출처

 

강호동은 수긍하면서 "나이테구나"라고 말했다.

 

또한 다영은 "아직 젖살이 덜 빠졌다. 정말 갓난아기 같다"라고 말하자 수빈이 

아직 고생을 덜 했다"라고 말하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튜브 출처

 

 

 

"머선129" 강호동, 우주소녀 쪼꼬미 4인방 조력자로 출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