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표리부동" 공포의 살인택시, 온보현 택시 연쇄 살인사건!

보라카이 2021. 9. 2. 23:55
728x90
반응형
SMALL

 

"표리부동" 공포의 살인택시, 온보현 택시 연쇄 살인사건!

 

"표리부동" 공포의 살인택시, 온보현 택시 연쇄 살인사건!, "표리부동" 공포의 살인택시, 온보현 택시 연쇄 살인사건!

 

 

 

9월 1일 방송된 KBS 2TV "표리부동"에서는 "공포의 살인택시"가 방송되었다.

 

최악의 범죄 집단 지존파 검거로 전국의 민심이 흉흉하였던 1994년 9월.

경기도의 한 야산에서 마치 처형식이라도 한 듯, 손발이 나무에 묶인 채로

머리에는 비닐봉지가 씌워진 기이한 모습의 여성 시신 한 구가 발견이 된다.

 

 

 

그로부터 며칠 후, 경상북도의 한 도로변에서는 배와 허벅지를 흉기에 찔린

처참한 모습의 여성 시신이 또 발견되었다.

 

200km가 넘는 먼 거리에서 따로 발견된 두 여성의 공통점은 서울에서 택시를

탄 후 실종되었다는 것이다. 그녀들은 왜! 그렇게 처참하게 살해된 것일까?

 

 

 

바로 그의 정체는 연쇄 성폭행 살인 택시 드라이버 "온보현"이었다!

 

야심한 밤 택시 기사로 위장한 온보현은 폭주 기관차처럼 보름 동안 하루, 이틀

간격으로 6명의 부녀자를 납치, 강간하고 그중 2명을 괴이하고도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한 것이다.

 

 

 

피해자들은 모두 성실하게 생활하였던 평범한 여성들이었고 단지 택시를

탄 것 말고는 어떠한 공통점도 없었다.

 

자신 나이만큼 사람을 죽이겠다며 최악의 연쇄살인마를 꿈꿔왔던 온보현.

 

 

 

 

 

 

 

 

 

 

 

"표리부동" 공포의 살인택시, 온보현 택시 연쇄 살인사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