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그것이 알고 싶다" 청주 베란다 삼단봉 살인사건 미스터리

보라카이 2022. 6. 4. 21:15
728x90
반응형
SMALL

 

"그것이 알고 싶다" 청주 베란다 삼단봉 살인사건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 싶다" 청주 베란다 삼단봉 살인사건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 싶다" 청주 베란다 삼단봉 살인사건 미스터리

 

 

 

6월 4일 방송될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청주 삼단봉 살인사건에 관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지난 3월 13일 새벽 0시 50분경, 한 여자가 지구대 문을 열고 들어섰고 다른

민원인들과 별다를 것 없었던 그녀는 곧 경찰에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하였다.

 

 

그녀의 집 베란다에 사람이 죽어있다는 신고를 한 것이다.

 

반신반의하며 그녀를 따라 집으로 간 경찰이 목격한 것은 신고한 여자의 말처럼

베란다에 엎드린 채 부패된 한 남자의 시신이었다.

 

 

사망한 남성은 32살의 이선우(가명) 씨였고, 발견 당시 그는 속옷만 입은

상태였으며, 놀랍게도 드러난 맨몸에는 온통 피멍 자국과 상처도 가득하였다.

 

 

그런데, 그녀가 경찰에 설명한 자초지종은 더 믿을 수 없는 것이었다.

 

자신이 선우 씨를 죽음에 이르게 한 범인이고, 그와는 연인관계였다는 것이다.

 

 

선우 씨의 죽음까지 이르게 한 사인은 둔력에 의한 손상과 저체온증

과연 그녀는 왜 이토록 잔인하게 연인을 살해한 것일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 청주 베란다 삼단봉 살인사건 미스터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