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제시카, 광채 나는 미모와 몸매

보라카이 2022. 6. 4. 20:37
728x90
반응형
SMALL

 

제시카, 광채 나는 미모와 몸매

 

제시카, 광채 나는 미모와 몸매, 제시카, 광채 나는 미모와 몸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hooting for my 

#goldenstars"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중국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에서

무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의상과 전성기 못지않은 제시카만의 표정과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시카는 현재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제시카 인스타 출처

 

 

 

 

 

 

 

 

 

제시카, 광채 나는 미모와 몸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