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레드벨벳" 웬디, 빛나는 비주얼에 가녀린 웬디 몸매!

보라카이 2021. 9. 2. 15:44
728x90
반응형
SMALL

 

"레드벨벳" 웬디, 빛나는 비주얼에 가녀린 웬디 몸매!

 

"레드벨벳" 웬디, 빛나는 비주얼에 가녀린 웬디 몸매, "레드벨벳" 웬디, 빛나는 비주얼에 가녀린 웬디 몸매!

 

 

 

"레드벨벳"의 웬디는 17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웬디는 전날 컴백 쇼케이스 무대 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웬디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시스루 의상을 입은 웬디는 물오른 비주얼과 가녀린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같은 레드벨벳 멤버인 슬기는 해당 게시글에 "예뻐요 쓰앵님"이라는 댓글을 남겨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였다.

 

 

웬디 인스타 출처

 

한편 레드벨벳은 16일 새 미니앨범인 "Queendom"을 발매하고 약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레드벨벳" 웬디, 빛나는 비주얼에 가녀린 웬디 몸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