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빛나는 미모와 가녀린 몸매

보라카이 2022. 6. 22. 18:00
728x90
반응형
SMALL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빛나는 미모와 가녀린 몸매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빛나는 미모와 가녀린 몸매,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빛나는 미모와 가녀린 몸매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게재하였다.

 

공개한 사진 속 설현은 히피펌 헤어스타일에 크롭티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현은 "메이컵 하구 바로 집 와서 뭔가 아쉽다"라는 글을 사진에 적었다.

 

설현의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빛나는 미모와 가녀린 몸매

 

설현 인스타 출처

 

 

반응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