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연예 소식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 완성된 가족 은혼식 이야기

보라카이 2022. 6. 17. 20:03
728x90
반응형
SMALL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 완성된 가족 은혼식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 완성된 가족 은혼식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 완성된 가족 은혼식 이야기

 

 

 

6월 17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는 재결합을 약속한 나한일과

유혜영이 예식장 예약 및 드레스 투어를 진행하는 모습을 방송하였다.

 

유혜영은 34년 전 땀을 뻘뻘 흘리며 결혼한 체육관 때와는 달리, 색색의 꽃으로

꾸며진 예식장을 보며 "내가 옛날에 생각하였던 결혼식장이 검길이 아니라

바로 이런 꽃길"이었다며 설렘을 드러내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나한일은 식사메뉴와 식대에만 집중하는 극과 극의 모습이었다.

 

나한일의 스타일대로 진행하였던 첫 결혼식과는 달리, 두 사람이 의견을

모아 함께 만들어가는 "은혼식"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유혜영은 나한일과의 욕지도 첫 재회 당시부터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한 바 있었다.

 

유혜영은 웨딩드레스 숍을 향해 가는 길에 "이 나이에 드레스를 입으면 어떨까"라며

걱정을 하였지만 막상 숍에 들어서자 예쁜 드레스를 보고 즐거워하였다.

 

 

유혜영은 무려 34년 만에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후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의

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았고, 나한일 역시 유혜영의 고운 자태에 "정말 예

쁘다"라고 눈을 떼지 못해 뭉클함을 안겨주었다.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 완성된 가족 은혼식 이야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