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맛집 탐방

천상의 비행기 을지로 보잉 컨셉 카페~

보라카이 2024. 4. 13. 22:38
728x90
반응형
SMALL

 

천상의 비행기 을지로 보잉 컨셉 카페~, 천상의 비행기 을지로 보잉 컨셉 카페~

 

 

 

 

을지로에 위치하고 있는 이색적인 카페인 "보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첫 여행을 시작할 때의 설레는 기분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보잉" 카페를 추천하네요~!

 

 

 

실내 좌석부터 화장실까지 비행기 기내와 흡사하게 만들어

실제 비행기 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드네요~

 

이곳에서는 커피 음료와, 와인, 맥주, 하이볼을 아주 다양한

기내식 세트와 같이 즐길 수 있네요~!

 

 

 

버터향이 물씬 풍기는 소금빵과 아인슈패너가 "보잉"

카페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히고 있네요~

 

 

 

동그랑 창문 밖으로 하늘 위에서 바라보고 있는 마치 꿈결처럼

펼쳐지는 구름을 바라보고 있으면 잠시나마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고 행복한 기분이 드는 "보잉"카페네요~

 

 

 

잠시나마 행복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인 을지로에

있는 "보잉" 카페를 소개하였네요~!

 

 

 

 

천상의 비행기 을지로 보잉 컨셉 카페~

728x90
반응형
LIST